본문 바로가기
etc.

인테리어 소품 프리미엄 리빙샵, 더콘란샵 (The Conran Shop) 데이트

by 프로마플 2021. 9.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친구에게 추천받은 리빙샵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배우 "안소희"님을 좋아하는데

"안소희"님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가 되었던 곳이기도 해서 가보고 싶었어요! 

 

더 콘란 샵(The Conran Shop)롯데백화점 강남점 별관에 1,2층에 입점되어 있어요! 더 콘란 샵은 영국을 시작으로 50년 역사를 가진 큐레이션 샵이라고 해요. 프리미엄 리빙샵으로 진짜 핫한 해외 가구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어 이것저것 비교하며 구매하기 좋을 거 같아요. 진짜 이쁜 제품이 너무너무 가득한 공간이었어요.

 

 

 

 

 

 

 

 

본격적인 구경하기에 앞서 배를 채우기 위해 "올비(Orby)"라는 카페에 방문했어요! 연남동에서 유명한 테일러커피가 입점되어 운영하는 거 같았어요. 케이크도 다양하고 커피는 믿고 먹는 테일러이기 때문에 저는 라떼, 남자 친구는 아메리카노, 딸기 케이크를 주문해서 든든하게 배를 채웠어요! 딸기케이크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1층에는 인테리어& 리빙 소품이 주로 디스플레이되어있고 아기자기하고 유니크한 아이디어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화이트 철제에 정리가 잘되어 있어 깔끔했고 동선이 구경하기 편했어요. 1층에서 이것저것 눈 돌리며 구경하다가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은 가구와 디자인 서적, 조명 컬렉션을 볼 수 있었어요. 독특했던 건 의자 디스플레이가 너무 이뻤어요. 여러 디자인의 의자를 한 줄로 디스플레이하니 동선에 따라 구경하기 편리했고 다양한 디자인을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왜 이렇게 하나같이 다 이쁜 건지 다 갖고 싶었어요...ㅎㅎ전 절대 미니멀리즘은 못할 거 같아요

 

 

 

 

 

아르떼미데 네시노의 버섯 조명이에요. "경수진"배우님 조명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귀여운 버섯 조명! 오렌지 색상이 너무 이뻐요.

 

 

 

 

러그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무난하면서도 다양이 패턴이 많았고 사이즈별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어요. 러그는 이렇게 많은 종류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샵은 처음 봐서 다음에 러그 구입할 때 더 콘란샵에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더 콘란샵(The Conran Shop)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의자 디스플레이었어요. 다양하게 연출된 공간에 따라 가구 배치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경할 수 있어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더 콘란샵에서 재밌는 인테리어 소품도 구경하고 맛있는 커피도 먹고 데이트하기에도 참 좋을 거 같아요. 아래 더 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링크 올려놓았어요. 온라인으로 원하시는 제품 골라보시고 방문하셔서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https://www.conranshop.kr

 

The Conran Shop

 

www.conranshop.kr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