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망원동 아틀리에 크레타 마켓

by 프로마플 2021.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망원동에 갔다가 친구가 여기 타르타르소스가
너무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아틀리에 크레타 마켓을 다녀왔어요!
2021년 5월에 오픈하여 얼마 안 된 핫한 마켓이에요

2층에 브런치 카페로 시작하여
1층에 마켓이 오픈한 거라고 합니다






타이포로 제작된 포스터도
너무 이쁘네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와인쿨러예요
와인 자주 드시는 분들은 구매하지면 유용할 거 같아요
컬러가 여러 가지 있어서 이쁘더라고요!




타이포가 이쁜 귀여운 티셔츠도 판매하고 있네요
피자박스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요><






감성 가득한 소품과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진짜 유럽 분위기 나는 마켓이라 좋았어요





이쪽은 파스타와 그래놀라 잼, 와인 등 있네요
잼도 먹어보고 싶고 와인도 먹어보고 싶지만
이번에는 타르타르소스와 바닐라빈 시럽, 그래놀라를
구매하고 싶어 방문했기 때문에
다음에 오면 다른 종류도 구매해보고 싶어요




크레타 마켓의 그래놀라는 핸드메이드로
만든다고 하셔서 너무 궁금했어요




그리고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타르타르소스!!
저는 오후 2-3시쯤 방문하였는데
넉넉하게 있어서 하나 구입했어요




유기농 아몬드 바질 페스토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기회에 꼭 먹어볼 거예요





이쪽은 냉장, 냉동식품이 있었어요

온라인에서만 운영하고 있는 '어푸어푸'라는 브랜드는
프리미엄 씨푸드 셀렉샵이에요
이번에 처음으로 크레타 마켓에 입점하였어요
모든 해산물은 국내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제품들이며,
손쉽게 가정에서 요리할 수 있는 상품들로만 구성되어있다고 어푸어푸 브랜드에 소개되어 있더라고요
프리미엄 씨푸드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가운데에는 와인잔과 커피잔이 있었는데
와인잔이 정말 독특하고 이쁘더라고요
다음에 꼭 세트로 들여오고 싶어요'◡'




장바구니 목록에 있던
바닐라빈 시럽은 아침에 빨리 품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지 못했어요ㅠㅠ




저는 베이글에 타르타르소스 발라서
계란 완숙해서 함께 먹었어요
정말 맛있었답니다ㅠㅠㅠㅠ👏🏻👏🏻




그리고 맛보고 싶었던 코코넛 그래놀라!
저는 코코넛을 좋아해서
코코넛 그래놀라를 구매했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ㅠㅠ
그릭요거트에 함께 먹었는데 순삭이었습니다👍🏻


레몬딜버터, 바닐라빈 시럽 (출처 : atelierkreta_offical 인스타그램)



레몬 딜 버터와 바닐라빈 시럽도 맛있다고 하여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들은
보통 오전에 품절되니 아틀리에 크레타
인스타그램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집 근처였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말이죠ㅎㅎ
다양하고 맛있는 식재료를 찾으신다면
망원동 아뜰리에 크레타 마켓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