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여의도 IFC몰 MPX갤러리 디즈니 아트 컬렉션 (무료입장)

by 프로마플 2021. 9.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우연히 여의도 타임스퀘어에 놀러 갔다가 디즈니 아트 컬렉션 전시회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어서 다녀왔어요. 어렸을 때부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참 많이 봤는데 디즈니 사진 전시를 한다는 포스터를 보자마자 발걸음이 전시회로 향했네요.

9월이 끝나기 전에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거 같아 포스팅해요!

 

 

 

 

 

 

 

 

짜잔~! 우리 모두가 아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가 IFC몰 한쪽 광장에 거대하게 서있더라고요!ㅎㅎ

IFC몰 층수가 작은 층수들이 아닌데 엄청 크게 전시되어 있는데 멀리서도 정말 잘 보이는 미키였어요!

전시회가 어디 있는지 찾기보다 이 미키를 먼저 찾으면 아 저기구나 하실 거 같네요ㅎㅎ

 

 

 

 

저 거대한 미키 왼쪽으로 보시면 전시회장 입구가 있고,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표지가 있어요! 여기서 조금 팁은 카메라를 켜고 상단에 미키 양옆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주면 빠르게 팔로우 또는 채널 추가가 가능해요! ㅎㅎ

표지판 왼쪽으로는 전시회 이름 & 일정이 적혀있어요!

 

 

 

전시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제 눈길을 끌었던 작품이에요! 파란색 배경에 마치 미키가 낚서를 한 것 같은 느낌인데 뭔가 귀여우면서도 집에 걸어놓고 싶은 느낌이네요ㅎㅎ

이번 전시회 작품들은 판매도 하는 작품들인지 그림 오른쪽에 저렇게 Reserved 표시로 예약이 되었다고 표시되어 있더라고요! (가격이 꽤나 비싼 건 안 비밀...)

 

 

 

두 번째로 눈길을 끈 작품은 노란 배경에 미키와 미니가 서로 장난치며 노는듯한? 연출인데 이 작품도 너무 귀엽고 느낌이 좋았어요!! 집에 걸어두면 집이 엄청 발랄해질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조그마한 미키가 통을 들고 어디론가 열심히 가는 작품이지만, 저는 처음에 이게 미키인 줄 모르고.. 톰과 제리의 제리가

톰을 약 올리러 집에서 나가는 줄로 알았어요ㅋㅋㅋ

 

 

 

 

전시장은 여유 있게 넓은 편이고 작품들도 깔끔하게 액자에 정돈되어서 잘 전시되어있는 게 쾌적해 보이고 좋았어요.

저렇게 작은 작품들도 아래 파란색 표시로 이미 예약이 되어 주인을 찾은 작품들도 있네요.

 

 

 

 

디즈니의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명작인 피노키오!! 피노키오를 보니 어릴 적 부모님이 거짓말하면 코가 길어진다는 말을 정말 믿고 거짓말하면 안 되는데 라고 생각한 제가 생각나더라고요.추억ㅠㅠ

 

 

 

 

또 다른 대표작!! 101마리 달마시안!! 저도 정말 몰랐지만, 이 애니메이션이 무려 1961년에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더라고요...! 그 당시 이렇게 재밌고 퀄리티 좋은 애니메이션을 만든 디즈니 정말 칭찬해!!

 

 

 

 

이 작품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ㅠㅠ 엘사와 말의 느낌이 너무 예뻤어요! 그래서 그런지 이 작품도 품절..!

 

 

 

 

추억을 회상하며 전시회를 계속 관람하다 보니 마니아층이 정말 두터운 스타워즈도 작품으로 나왔더라고요!

스타워즈 작품들의 가격이 정말 ㄷㄷ... 

 

 

 

 

 

스타워즈 시리즈 맞은편에는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마블의 애니메이션과 그 주인공들이..!!

특히 마블 작품에는 많은 히어로들이 보였는데 대부분의 히어로 이름을 알고 있는 제가 신기했어요 ㅎㅎ

 

 

 

 

조금은 빈티지해 보이면서 옛날 그림체의 마블 히어로들과 저의 부끄러운 뒷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ㅎㅎ

 

 

 

 

이게 말로만 듣던 스타워즈의 데스스타! 남자 친구가 레고 프라모델 같은 걸 정말 좋아하는데 예전에 프라모델 매장에서 봤는데 정말 프라모델에 대해 모르는 제가 봐도 멋있고 너무 어려워 보였던 데스스타 실체인가 봐요!

 

 

 

 

스타워즈와 마블을 끝으로 전시회는 끝이 나고 복도를 따라 나오니 이렇게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요!

굿즈 케이스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게 선물하기도 좋을 거 같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미키마우스 외에도 굉장히 많은 작품들의 굿즈들을 판매 중이고, 일반적인 액자가 아닌 유리에 작품들이 담겨 있더라고요! 고급스러워 보이는 액자도 옆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ㅠ

저 유리 작품들을 예쁜 액자에 담으면 너무 예쁠 거 같네요. 

 

여의도 IFC몰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9월이 가기 전에 관람해 보시면 정말 재밌을 거예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