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화이자 1차 백신접종 후기 및 부작용

by 프로마플 2021.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저번 주 금요일 9월 10일에 화이자 1차 접종을 맞았어요! 병원에 도착하니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기다렸습니다.


백신 접종 증명서



의사선생님의사 선생님 상담 후 의사 선생님이 직접 주사를 놔주셨어요! 맞을 때는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15분 동안 병원에 앉아 있다가 집에 돌아왔어요.

병원에서는 타이레놀을 아프면 먹으라고 했지만 저는 아프기 전에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여 접종 후 타이레놀 하나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6시간마다 다음 날까지 먹었습니다.

근데 타이레놀을 미리 먹지 말라는 분도 있고 먹으라는 분도 있고 다 말이 다르더라고요ㅠㅠㅎㅎ

첫째 날에는 맞자마자 속 울렁거림과 약간의 두통이 있었고 둘째 날에는 주사 부위에만 통증이 있었어요.

셋째 날에는 하루 종일 괜찮다가 갑자기 새벽부터 가슴 답답함
머리아픔이 와서 잠을 설쳤습니다.

네쨋날은 속 울렁거림이 심해서 백신을 접종했던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증상을 말하니 약을 처방해주셨어요.
약을 먹고 하루 종일 잠만 잤는데 속은 괜찮아졌지만 두통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두통은 지금까지 진행 중이고요
약 먹어도 나아지질 않네요 ㅠㅠㅠ

두통이 눈 쪽으로 오는 느낌이고 어지럽고 멍한 두통입니다ㅠㅠ 후기를 찾아보니 오래가시는 분도 있고 금방 괜찮아지신다고 하던데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니 답답하네요

저는 2차 접종을 고려해 볼 생각입니다.

빨리 괜찮아지길 바래야죠ㅠㅠㅠ혹시 증상이 더 심해지면 또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경험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백신 맞으시고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