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연남동 와인샵 웬디스보틀(Wendy's Bottle)

by 프로마플 2021. 7.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저번에 친구 생일에 와인을 사러 방문한
연남동 와인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진짜 제가 좋아하는 감성 담은 와인샵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아찔했던 에피소드가 있었던 와인샵이었어요
포스팅하며 알려드릴게요!~ㅎㅎㅎ




연남동 초입보다는 끝쪽에 있어서
왜 이렇게 멀지... 했지만 막상 도착하니
너무 좋았던 와인샵이었어요
골목길 입구에 이렇게 웬디스 보틀이라는
캘리그래피로 써져있는
이쁜 간판이 있어요!
이길로 쭉 들어오시면 와인샵이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와인병으로 장식하니
너무 이쁘고 와인병으로 인테리어 하기 좋다고 생각했어요!

골목길이 아늑하고 뭔가 운치 있고 좋았어요





샵에 들어오면 다양한 와인도 보실 수 있으시겠지만
이 뷰도 너무 멋있더라고요
유럽 느낌 나는 와인샵이었어요ㅎㅎ





소품 하나하나 정말 신경 쓰신 거 같아
너무 좋은 공간이었어요! 인테리어 구경하느라
진짜 천천히 둘러본 거 같아요 ㅎㅎ




빈티지한 소품들도 정말 정성 가득해 보였어요!
아래 타일 보이시나요?...
타일도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와인을 잘 몰라도 설명이 함께 있어
와인 고르기 참 편했어요!!! 이런 설명이 있는 건
진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진짜 와인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ㅠㅠ
사장님의 도움을 받아 와인을 구매했어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게 와인을 잘 추천해주셨는데
정말 성공적인 와인이었어요!

택에 가격표도 있어서
바로 확인하기 편했어요

저는 좀 달달한 와인인 모스카토를 좋아하는데
친구들도 모스카토 좋아해서
그런 단맛이 나는 레드와인 종류를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저희가 바로 먹을 거라고 했더니
냉장고 있는 시원한 와인을 꺼내 주셨어요!!
역시 와인은 시원해야 더 맛이 살아나는 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캔맥주와 스페인
수제 감자칩도 판매하더라구요
둘의 조합은 정말 환상일 거 같은 ㅎㅎㅎ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저희가 픽한 와인이 바로 이 와인 인대요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가격도 다른 와인샵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다음에 가서 또 사장님께 추천받고
와인 구매하고 싶어요ㅎㅎ


그리고 저희가 겪은 에피소드는
진짜 황당한 에피소드랍니닿ㅎㅎㅎㅎㅎㅎ
친구가 생일이어서 생일선물을 줬는데
친구가 와인샵 들어가기 전에 골목 초입에 그걸 놓고
들어온 거예요 ㅎㅎㅎ짐이 무겁기도 하고
가게에 물건을 들고 가기 좀 그래서
내려놨는데 저희가 와인 사고 가져가려고 하니
그 물건들이 다 사라진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당황했답니다 저희가 친구에게 준 생일선물을
이렇게 통으로 잃어버린다는 생각에ㅠㅠㅠ


그래서 혹시 몰라 사장님께 물어봤는데
못 보셨다고 하면서ㅜㅜ
망연자실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cctv를 보여준다고 해서
봤는데 어떤 할아버지께서 그 사이에 가져간 거 있죠.....
그래서 친구들이랑 그 할아버지
인상착의 보고 그 동네를 돌아다녔는데
못 찾다가 포기하려고 돌아가려는데
제가 너무 아쉬운 거예요ㅠㅠㅠ


생일선물을 잃어버린다는 게 그래서
그냥 한번 더 뒤를 돌아봤는데
때 마침 cctv에서 봤던 인상착의인 할아버지
걸어오시는 거예요!!!!!!!!!!!!
와 진짜 무슨... 순간 뒤에서 빛이 났었어...
마치 구세주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할아버지한테 달려가서 그 와인샵에서
골목에서 가져가신 거 저희 물건이다
돌려달려고 했더니 막 뭐라 하시면서
막 길을 걸어가시는 거예요

그래서 따라갔더니 한 진짜 10분 안 되는 거리에
그 할아버지 집이 있는데 거기에 가져다 놓으셨더라고요.....
진짜 그 잠깐 사이에 집에 가져다 놓으셨으리라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죠
그래도 무사히 찾았으니 감사하다고 하고
선물을 받아왔습니다

그 순가 저희들은 정말 멘붕에 빠졌지만
와인샵 사장님이 침착하게 cctv 보여주시고
걱정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어요 ㅎㅎ


그다음 날 친구가 가서 감사 인사를 드렸다는
그런 에피소드가...ㅎㅎㅎㅎㅎㅎㅎㅎ
무튼 아찔했지만 해피엔딩 있였습니다!!

짠!!🖤



사장님도 정말 친철하시구
맛있는 와인 다양하게 있으니
연남동 가시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영업시간
Mon : off / Tue : 4-7:30
Wed-Fri 1:30-7:30
weekend : 1:30- 6
연남동 241-58 지층 왼쪽


오늘 금요일인데
와인 한잔 하시는 거 어떠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