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성수 진작다이닝, 퓨전 일식, 카페 노티드, 노티드 도넛 (성수핫플)

by 프로마플 2021. 7.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성수에 놀러 가면 가보고 싶었던
진작다이닝에 다녀왔어요!

진작다이닝은 퓨전 일식점인데요
원래 을지로에 본점이 있고 성수에도 생겼다고 해요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일식집답게 깔끔하고 식물과 조화롭게
인테리어 되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짐 놓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짐을 편히 놓을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저는 오픈 시간에 맞춰 웨이팅을 하지 않고 바로 들어갔어요
오픈 시간대 조금 지나면 바로 웨이팅이 길어지더라고요


[오픈, 마감시간]

주말 11:30 - 21:30
Break Time: X Last order: 20:30
평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Last order: 14:30, 21:00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차정보]
그리고 주차는 골목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나 골목이 좁고 자리가 마땅치 않아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
이용해야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웨이팅은 안내 표지판 따라 별도의 웨이팅 리스트를
작성할 필요 없이 순서에 따라 앉아주시면 된다고 해요

웨이팅 시 안내표지판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친구의 추천으로
후토 마끼와 우니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후토마끼 15,900원



후토 마끼는 아나고, 새우튀김, 박고지, 우엉등
신선한 재료에 참치 다시마끼로 재해석된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참치는 정말 부드러웠고 여러 가지 재료가
어울려서 맛있었어요!!!

정말 아쉬운 건 너무 커서 조금 먹기 불편했다는 거ㅠㅠㅎㅎ
그래도 또 먹을 거 같긴 해요ㅎㅎ

우니파스타 19,900원


다음은 우니파스타 인데요
저는 우니를 처음 먹어보기도 하고
이렇게 파스타로 먹어보는 것도 뭔가 신선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우니와 오일 파스타의 만남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우니파스타 꼭 드셔 보세요 ㅎㅎ





마끼, 파스타 외 덮밥과 카츠도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호르몬동(대창 덮밥)이랑
안 먹어본 메뉴도 먹고 싶네요!

청첩장 나눠주는 자리 나 데이트 코스로
깔끔한 퓨전 일식집으로 '진작 다이닝' 추천드려요!

 


그리고 노티드 도넛에 들려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었어요!!

항상 줄이 긴 도넛 맛집!
노티드는 청담에 본점이 있고 최근에
분점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성수에 있는 피치스 카페 노티드도 얼마 전에 생겼답니다!

얼그레이, 우유생크림 맛


저는 얼그레이 맛과 우유생크림 맛
두 가지를 포장했어요

다이어트 중이라 두 개만 구매했답니다ㅠㅠ
다음에는 민트초코맛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가격 : 얼그레이 3.0 / 우유 생크림 3.5

 


로고가 넘나 귀여운 노티드
저는 개인적으로 노티드 도넛은
약간 시장에서 파는 도넛맛인데..
뭔가 더 고급진 시장 도넛 맛이랄까요?! ㅎㅎㅎㅎ

근데 또 줄을 몇 시간씩 서서 먹을 맛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ㅎㅎ
그래도 간식으로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한 번쯤 맛보시는 건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