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신도림/서울안심축산 신도림점, 한우 맛집

by 프로마플 2021. 8.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오랜만에 한우를 먹으러 갔어요!
소고기는 역시 한우! 한우는 사랑입니다!!ㅠㅠ






제가 한우를 먹기 위해 방문한 곳은
"서울안심축산 신도림점"이에요!
간판이 조그맣게 귀여워 보여서 찍어봤네요 ㅎㅎ






서울안심축산 신도림점은
신도림 현대백화점과 디큐브시티 맞은편에 있는
푸르지오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상가 2층으로 올라가니 바로 저렇게 상가 안내판이 있고
서울안심축산은 244번에 위치해 있었어요!
조금 작게 쓰여있다 보니 잘 보셔야 할 거 같아요 ㅠㅎㅎ






안내 표지판을 보고 길을 따라 가보니
짜잔 하면서 숙성 중인 한우들 ㅠ
정말 보기만 해도 너무 좋았던 한우예요ㅠ






숙성 중인 한우들 왼쪽에 위치한 식당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수족관도 있어요!

한우에 이어 랍스터랑 전복들까지 보니
뭔가 고급스러워 보였고, 수족관 물도
맑아 보이는 게 깔끔해 보이고 좋았어요 ㅎㅎ






수족관 옆으로는 와인들과 고기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와인들도 고급 와인들이 많이 보였고,
고기들도 신선해 보였어요!👏🏻







수족관과 고기&와인 진열장을 지나
내부로 들어가는데 정말 깔끔하고
인테리어적으로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ㅎㅎ






너무 들뜬 마음으로 주문을 하고 기다리다 보니...
제가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ㅠㅠ

근데 정말 저 마블링 예술 아닌가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소 한 마리(600g)로 기억하고,
부위는 새우살, 꽃등심, 안심, 부채살이었어요!!





고기와 함께 사이드 반찬과 샐러드도
같이 나왔는데 정갈하고 깔끔한 게 좋았어요.

많이 먹으면 조금은 느끼할 수도 있는
고기에 곁들여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좋았어요 ㅎㅎ👍🏻👍🏻





정말 보기만 해도 너무 힐링되고
입을 벌리게 되지 않나요..?😂😂
굽기 전 마블링도 너무 좋았는데, 레어로 익힌
한우의 비주얼은 정말.. 감동 그 자체!😭

아 참고로 서울안심축산은
고기를 직원 분들이 직접 구워주시는데
정말 잘 구워 주세요!! 전문가 티가 팍팍!!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얼른 내 입으로 오너라!!!!ㅎㅎㅎㅎ






소고기에 보통 기름장 많이들 찍어 드시던데,
저는 소고기엔 무조건 와사비에요 ㅠㅠ
정말 한우 + 와사비 조합은 정말 꿀이죠ㅠㅠ





메뉴에 포함돼서 같이 나오는 육회 한 접시..!
말이 필요 없어요 얼른 저 아삭해 보이는
배와 함께 입으로 넣어야 해요..👏🏻🔥





한우를 정신 놓고 먹다 보니.. 순삭..ㅠ 헝 ㅠㅠ
하지만 정말 너무 맛있었기에 한우를 뒤로하고
후식으로 물냉면과 비빔냉면으로 입가심을 했어요!ㅎㅎ


냉면까지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웠던 만찬이었어요ㅎㅎ
내가 정말 돈을 버는 이유구나,
많이 벌어 또 와야겠구나..ㅋㅋㅋㅋ

여기 정말 두 번가고 세번가셔도
후회 없어요 정말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회사 회식으로도 좋을거 같아서
혹시 예약하실 분은 참고해주시라고
명함 찍어왔어요ㅎㅎ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