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망원동 맛집 오스테리아 오라

by 프로마플 2021. 8.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주말에 망원동에 있는 분위기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을 다녀왔답니다!!

친구랑 한 번 다녀온 뒤로
또 가고 싶어서 남자 친구랑
기념일 날 방문했어요

저는 전날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예약 손님이 대부분이더라고요

인스타그램 참고해서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ㅎ

출처 : 오스테리아 오라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osteria_ora_





도로변에 있고 망원역에서 10분 정도 걸어갔어요!
날씨가 얼마나 덥던지ㅜㅜㅎㅎ

첫 손님이어서 바로 들어가서
주문하고 인테리어를 둘러보았어요!





작은 소품 하나하나 이뻤어요
나무로 된 식탁과 의자도 가게 분위기와
잘 어울려져서 맘에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았어요
총 4 테이블 정도 있어서 아담한 가게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프로토슈에 부라타 치즈를 추가했구요
화이트 라구 파스타와 단호박 크림 뇨끼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ㅎㅎ




식전 빵이 나왔어요 엔초비 버터와 함께 나오는데
여기서 엔초비 버터를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빵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엔초비 버터와 함께 순삭한 식전 빵...💖💖💖💖
식전 빵을 다 먹고 나니
바로 프로토슈에 브라타를 추가한 피자가
나왔어요!!! 저는 진짜 이 피자가 찐인거 같아요 ㅠㅠㅠ

피자에 부라타가 이렇게 잘 어울리나 하면서
감탄하며 먹었어요

여기에 바질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이날은 부라타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바질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해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피자를 가져다주시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장님께서 피자 위에 부라타 치즈를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ㅎㅎㅎ 조각마다 잘 펴서
함께 먹으면.... 존맛탱!!!!!!!!!!!!!!!!!!!!!!!!!!!!!!!!

너무 행복합니당💖


프로토슈 17,000 +부라타 치즈 추가 (10,000)






그리고 화이트 라구 파스타와 단호박 크림 뇨끼가 나왔어요!
여기 파스타는 생면을 이용해서 만들어지는데
생면 파스타가 또 매력적이더라고요

저는 생면 파스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에 라구가 뭐지... 했는데 라구는 이탈리아 북부 볼로냐 지방의 특산 요리로
파스타와 함께 제공되는 고기 소스라고
하더라고요 찾아봤습니다 ㅎㅎㅎㅎ


화이트라구파스타 17,000





....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ㅎ

글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ㅎㅎㅎ

단호박크림 뇨끼 19,000



단호박 크림 뇨끼도 정말 맛있어요!!
크리미 한 단호박 크림에 쫄깃한 뇨끼까지
이것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여러 개 함께
먹으니 잘 어울려서 다 먹었답니다 ㅎㅎ


분다버그 (자몽) 4,500



그리고 분다버그 자몽 마셨는데
저는 처음 먹어봤거든요 생각보다 넘 맛있어서
또 먹을 거 같아요! 자몽맛이어서
약간 느끼한 맛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음료였어요!


중요한 기념일이나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