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갓잇 도산공원, 타코 맛집, 멕시칸 요리

by 프로마플 2021. 7.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멕시코 요리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열심히 서치한 결과
알아낸 타코 맛집 ‘갓잇’ [GOD EAT]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ㅎㅎ

송리단길에 있는 '갓잇'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송리단길 외 연남동, 압구정 등 여러 지점이 있어요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오픈 시간대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보통날에는 대기 줄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웨이팅 싫어하는 1인으로써 조금
부지런 바지런 찾아갔습니다 ㅎㅎ
아침에 아무것도 안 먹고 먹는 거라 너무 배고 팠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외쿡에
왔있는듯한 느낌이었어요ㅎㅎㅎ
정말 해외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ㅠㅠ
해외여행 너무나 가고싶다….요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내부는 깔끔하니 넓어서 좋더라구요!
가림막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방역 수칙 시스템도 잘 되어 있는 거 같았구
내부가 깨끗해서 맘에 들었어요


Brilliant set(2인) GOD 엔칠라다 [39,000원]



저는 친구랑 같이 방문해서
2인 세트인 Brilliant set(2인) 엔칠라다로 주문했어요
타코와 엔칠라다를 같이 즐길 수 있는 메뉴예요!

엔칠라다, 타코 2 pcs, 나쵸, 감자튀김,
과카몰리, 등 소스 구성으로 나오더라구요






포스팅 쓰면서도 너무 먹고 싶네요
일단 타코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진지모드)
새우살이 통통했고 과카몰리를 조금 올려
재료가 조화롭게 어울려 한입 하면….JMTTTTTTT
너무 맛있어요!!!
최근에 먹었던 타코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쵝오👍🏻


타코 꼭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전 맛없으면 안 먹는 스타일이어서
맛집만 골라 포스팅 하구 있어요!!

(맛없으면 포스팅 안 합니다 헿)
하지만...각자 입맛이 다르기 때문에
고려해 주세요😭😆





타코와 함께 먹은 엔칠라다
엔칠라다는 또띠아 사이에 고기, 해산물, 치즈 등을 넣어서
로제 소스와 함께 먹는 멕시칸 요리라고 해요
나쵸와 새우, 스테이크까지 같이 곁들여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또띠아 안에는 밥과 볶은 야채들이 들어가 있어요!

통통한 새우와 한입 하고 고기랑도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멕시칸 요리를 드시고 싶다면 ‘갓잇’ 추천드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