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서울 근교 맛집 김포 보타보타 레스토랑&카페

by 프로마플 2021. 7.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얼마 전에 서울 근교인 김포로 드라이브할 겸
김포 현대아울렛 근처에 있는
'보타보타(BOTABOTA)'라는
레스토랑&카페를 다녀왔어요!!





아침에 일이 있어 아침, 점심도 못 먹고
가게 된 곳인데 브레이크 타임에는
카페로 운영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브레이크 타임을 기다리는 동안
음료를 주문해서 먹고 있었어요




여기서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면 돼요
베이커리 종류도 많아서 카페 시간대에 방문해서
이용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날 너무 더워서 에이드랑 마카롱을 먹었는데
너무 급하게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ㅠㅠㅎㅎ




매장이 넓어서 자리도 떨어져 있고
이용하기 편리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너무나 친절하셨답니다

카페 이용은 브레이크 타임에만 이용할 수 있어서
그 전에는 나가야 하더라고요
레스토랑 운영하실 분만 있을 수 있고
잠깐 카페 이용하실 분은 시간
체크하시고 가셔야 할거 같아요

브레이크 시간이 끝나자마자
비스마르크 피자,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감베리 로제 리소토 그리고 트러플
프렌치 후라이즈를 주문했어요

너무 배고파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게 느껴졌어요ㅠㅠㅎㅎ


비스마르크 피자 22.0

 

비스마르크 피자



저는 사실 위에 치즈인 줄 알았는데
에그였어요..ㅎㅎㅎ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런 에그가 올라간 피자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옛날에 이탈리아 갔을 때 이런 피자를 먹었는데
맛도 비슷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트러플 프렌치 후라이즈 10.0




정말 기대 안 하고 사이드로 시킨 건데
제일 맛있게 먹은 프렌치 후라이즈 ㅋㅋㅋㅋ
바짝 튀겨진 감자와 베이컨이 들어갔는데
트러플 맛이 확 입맛을 끌어당겼어요ㅠㅠ
리뷰 쓰면서도 너무나 먹고 싶네요
여기에 맥주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일 거 같아요!!!



베이컨이 너무 바삭하지 않고 알맞은 식감이어서
너무 좋고 저는 트러플 프렌치
후라이즈 사이드 메뉴로 정말 추천드려요!!


 

트러플 버섯 크림 파스타 15.0



트러플 크림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어요❤️
배고픔에 먹어서 그런지 소스도 딱 적당하고
면 식감도 좋았어요!
또 버섯이 많이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감베리 로제 리소또 15.0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감베리 로제 리소토
리소토는 개인적으로 보통의 맛이었어요
저는 프렌치 후라이즈와 파스타, 피자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하지만 리소토에 올라와 있는
새우도 탱글탱글 정말 신선했고
맛있었어요!!



진짜 배부르게 먹은 후
잠시 산책하기 위해 나왔어요

보타보타와 김포 요트 선착장이 정말 가깝더라고요
바로 뒤에 있어 잠시 산책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낮에 엄청 더웠는데
해질 때쯤이라서 시원해져서 다행이었답니다



저기 김포 현대아울렛 보이시나요?
요기 요트장 한 바퀴 도는데 현대아울렛 가는 길에
무슨 주차장 같은 곳이 있는데
거기서 차크닉 많이 하더라고요
잘 안 알려진 거 같은데 완전 장소 좋은 거 같아요ㅎㅎ



저 김포현대아울렛 처음 가보는데
매장이 많더라고요 ㅎㅎㅎ
다음에는 제대로 구경하러 와야겠어요!!
저기 분수대에 애기들이 엄청 뛰어놀더라고요
얼마나 더우면 저렇게 신나게 노는지 ㅎㅎㅎ

서울 근교 김포 아울렛으로
아기들 데리고 놀러 오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보타보타 레스토랑
호텔 마리나 베이 옆에 위치해있어요
지도 첨부해드려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0:30 매월 첫 번째 화요일
매일 11:30 - 15:00 런치/카페
매일 15:00 - 17:00 카페/베이커리/애프터눈티
매일 17:00 - 20:30 디너 ( L.O 19: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