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탬버린즈, Tamburins 핸드크림

by 프로마플 2021. 7.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누데이크 카페 가면서 하우스 도산에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 (Tamburins)
다녀왔어요! 저는 처음에 인스타그램으로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접하게 되어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마침 친구가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쓰고 있어서
맡아봤는데 향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매장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하우스 도산 일층으로 들어오시면
보이는 설치물은 아티스트 FREDERIKHEYMAN과의
협업으로 3D 작업물을 실물화 시킨
작품이 설치되어 있어요!

하우스 도산은 '젠틀몬스터'라는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예요

위의 설치물은 '젠틀몬스터'가 보여주고자 하는 브랜드의
도전정신을 나타내 주는 설치물이라고 볼 수 있어요

'젠틀몬스터'는 항상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설치 작업물을 보여주더라구요

정말 볼 때마다 자기만의 브랜드의 콘셉트를
정의하고 잘 표현한다고 생각했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다양한 작업물이 기대되는 브랜드입니다!




쓰다가 글이 길어졌지만
다시 돌아오자면 탬버린즈는 4층에 있답니다ㅎㅎ




탬버린즈 매장은 하우스 도산의
맨 위층에 자리 잡고 있어 층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고 넓어서 좋았어요

섹션별로 향수, 디퓨저, 핸드크림 등
다양한 상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어 좋았어요




중간에 있는 이런 설치 작품도
탬버린즈 매장과 참 잘 어울렸어요

뭔지는 모르지만 이쁘다!!ㅎㅎ




화면 나오는 영상도
넘나 힙하고 감성적.....🖤


핸드크림


탬버린즈는 핸드크림이 메인 상품인 거 같아요!

향도 다양하고 패키지도 특이하고
이뻐서 갖고 싶다 너란 아이.....😍


디퓨저 1set [250,000원]


이 제품은 '글라스 디퓨저'라고 하던데
진짜 디자인.... 너무 이쁜 거 아니냐고요ㅠㅠㅠㅠ

겁나 감각적이고 향도 너무 좋아요
방에 하나 두면 진짜 인테리어용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이 디퓨저도 선물용으로 많이 하시더라구요!
여자 친구나 남자 친구, 신혼부부 등
선물하기 좋을 거 같아요👍🏻👍🏻





이 섹션은 선물세트로 판매하는 상품을
디스플레이해놓으셨더라고요

이렇게 정리되어 있으니
다양 제품 비교해보고
편하게 고를 수 있을 거 같아요👍🏻
#선물세트



그중 너무 귀여웠던 이 녀석....💗
침대에 핸드크림이 누워있지... 모야 졸귀다졸귀🐶🐶

핸드크림 외, 향수, 핸드&바디워시, 디퓨저, 손소독제 등
있으니 남녀노소 선물할 수 있는 선물용 아이템으로
추천드려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