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티파니앤코 목걸이, 리턴 투 미니 더블하트 블루(민트)

by 프로마플 2021.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티파니앤코 리턴 투 미니 더블하트 목걸이를 선물 받아서 기념하고 싶어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구매는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서 했어요.

리턴 투 미니 더블하트는 티파니앤코에서도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목걸이 중 베스트 상품이라고 해요.
무려 1969년 첫 선을 보였으며 티파니의 아이코닉한 키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 티파니앤코 공시 웹사이트 참고)

  • 16,18 체인
  • 스털링 실버에 티파니 블루 컬러
  • 티파니의 시그니처 컬러인 티파니 블루 색상의 에나멜로 마감된 디자인

 



민트 박스가 뭐라고 보자마자 얼마나 설레었던지.... 매일 살까 말까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갖고 싶었던걸 어떻게 알고 선물로 받게 되어 기분이 좋았어요. 목걸이는 민트 색상이 아닌 핑크 색상도 있었는데 저는 티파니앤코의 시그니처 민트
색상이 더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표현한 거 같아 민트 컬러가 더 맘에 들었어요.

 

 

 

  • 구매처 :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
  • 제품명 : 리턴 투 미니 더블하트
  • 가격 : 270,000원
  • 색상 : 실버(Silver), 16인치


작년(20년)에는 230,000원에 판매되었는데 가격이 올라 270,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점점 가격이 오르는 거 같아 구매하실 분은 빨리 구매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체인 길이는 16, 18인치가 있는데 저는 데일리로 하기에 16인치가 적당한 거 같아 16인치로 선택했어요. 18인치는 조금 길지만 레이어드 해서 착용하셔도 이쁠 거 같아요. 신세계 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주말에 방문하였고 티파니앤코 매장에서는 1시간 정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여자 친구 선물로도 딱인 티파니앤코의 리턴 투 미니 더블하트 블루(민트) 추천드려요!

센스 있는 남자 친구가 될 겁니다:)) 그리고 매장 방문하시기 전에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확인하시고 가시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가끔 매장에 물건이 없을 때도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리고 실버 관리 팁을 드리자면 폴리싱 천으로 닦아 내고 보관해주시면 좋고 땀이나 물에 닿으면 변색이 잘되기 때문에

운동할 때는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매장 직원분이 말씀해 주셨어요. 그리도 저는 은 세척제로 주기적으로 세척해주고 있답니다. 관리 잘못하면 바로 변색되기 때문에 잘 보관해서 이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