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닥터마틴 마일즈, 마일즈 블랙, 남성 샌들

by 프로마플 2021. 7.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곧 다가올 기념일에 남자 친구에게
샌들을 선물해주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닥터마틴 마일즈 슬리퍼를 찾게 되었어요ㅎㅎ

데일리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거 같아 구매했습니다!


 



정가는 170,000원인데
매장 할인 20% + 용산 아이파크몰 멤버십 추가 5%
더해 총 25%나 할인받았어요!
그래서 127,500원에 득템 했어요 ㅎㅎㅎ




색상은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어요ㅎㅎ
제 남자친구 신발 사이즈는 265인데
사이즈가 10 단위로 나오더라구요!
근데 남자친구 발볼이 조금 넓다 보니
조금 넉넉하게 280 착용해 봤는데
살짝 여유가 있더라구요 ㅎㅎ

남자 친구는 여유 있는 것보다 딱 맞는 사이즈를
선호해서 270을 선택했답니다!






뭔가 블랙 컬러에 버클의 실버 색상 때문에
스포티하면서 시크한 느낌이 있어서
저도 맘에 들었어요! ㅎㅎ

디자인도 맘에 들었지만 남자 친구가
신고 조금 돌아다녀보니 발바닥이 푹신하다구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닥터마틴의 신발들이 굽이 높다보니
착용감이 좋다는 소리를 많이 하긴 하더라구요






닥터마틴 마일즈 블랙 슬리퍼의
스트랩은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었더라구요!
이렇게 가까이서 찍어도 가죽이 깔끔하고
마감처리도 삐뚤어진 곳 없이 깔끔하게
잘 마무리되어있었어요!!

닥터마틴의 상징인 옐로 컬러의 마감처리는
포인트가 되면서 예쁜 거 같아요 ㅎㅎ





남자 친구가 실제로 착용한
사진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저도 남자친구가 신은걸 보니
너무 이쁘고 뭔가 시크해 보이는 느낌이
맘에 들고 남자 친구도 맘에 들어했어요!!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 반바지에도
너무 잘 어울릴 거 같더라고요 ㅎㅎ

데일리로 잘 신을 거 같다는 말에
뿌듯했답니다!!

남녀공용으로 커플 아이템이나
선물용으로 닥터마틴 마일즈 슬리퍼
추천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