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크림 [KREAM] 구매후기, 나이키 조던1 하이 다크 모카 리뷰 및 사이즈팁

by 프로마플 2021.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남자 친구 생일선물을 고민하던 중 나이키 조던을 갖고 싶다고 매일 구경하는 모습이 아른거려서 선물해 주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에 주문했답니다! 생일선물은 아주 성공적이었어요!!!ㅎㅎ 조던 1을 처음 구입해봐서 어디서 구입할까 고민하 던 중에 크림(KREAM)이라는 어플을 알게되어 정품 보장을 꼼꼼하게 검수한여 판매한다고 하여 믿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신발 정가는 19.9 지만.... 저는 리셀가로 50만 원 정도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제품 이름은 "에어 조던1 하이 다크모카" 이며 진짜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처음에 조던에 잘 모를 때는 이쁜지 몰랐는데 이번에 구매하면서 여러 디자인을 보는데 너무 매력적인 신발이었어요. 나 왜 이제 안거야?..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죠:)) 다크 모카가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리셀가도 점점 올라가고 있었어요. 여러분 하루빨리 구매하세요!!!!!

 

  • 구매처 : 크림(KREAM)
  • 제품명 : 조던1 하이 레트로 하이 OG 블랙모카
  • 사이즈 : 265
  • 가격 : 50원대(리셀가)

 

 

 

 

 

 

크림 어플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검색 후 사이즈별로 가격대를 알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할 수 있고 판매도 할 수 있어요!
가장 좋았던 건 시세를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래 표를 보시면 3개월 만에 시세 변화를 보실 수 있는데
지금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ㅠㅠ 비싸도 너무 이뻐서 구매할 수밖에 없더라고요.... 왜 이렇게 이쁜 거니?


 

나에게 맞는 사이즈 별로 시세를 알아볼 수 있으니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후기 리뷰와 유튜브 후기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어떻게 코디하면 좋을지 참고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도착 후 바로 선물 개봉!!! 제 남자 친구는 나이키를 박스를 보자마자 너무 행복하게 웃더라고요(킬포)ㅎㅎㅎㅎㅎㅎㅎ
네가 행복하면 나도 행복해💚

 

 




실물로 보니 왜 이렇게 이쁜 거죠?... 다크 모카 색상이 고급지고 블랙과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에어조던 각인도 너무 이쁘고 퀄리티도 깔끔하니 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크림 검수가 정말 꼼꼼하게 잘되어
도착했어요. 다음에도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이즈 팁 제가 선물로 몰래 구매하다 보니 진짜 사이즈 때문에 고민을 엄청 했어요.

구매후기 찾아보니 반업하셔서 신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제 남자 친구는 발이 큰 편이 아니고 발볼도 넓지 않아서

정사이즈를 살까 반업을 살까 고민했는데 저는 결국 정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다행히 정사이즈도 잘 맞았어요!

정사이즈를 신어보니 딱 맞았어요. 남자 친구는 딱 맞게 신는 걸 좋아해서 만족해했답니다. 발볼이 넓거나 조금 여유롭게 신으실 분들은 반업 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저는 크림[KREAM]에서 "나이키 조던 1 하이 다크 모카" 구매가 처음이라서 전문적인 매니아는 아님으로 관련 용어가

부족한 점 참고해주세요!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구매했습니다. 아래는 착용 코디 샷이에요. 아주 맘에 들어하며 잘 신고 있어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