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10년 차 아이폰 유저가 본 삼성 갤럭시Z 플립3 실물 후기

by 프로마플 2021.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이번에 삼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Z플립3 모델이
너무 궁금해서 실물을 구경하러 다녀왔답니다

전문적이 내용은 아니며
가볍게 제 주관적인 글로 이루어진 글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저는 10년동안 아이폰만 사용한 찐 아이폰 유저로써!!
저의 마음을 흔들어 버린 아이가 나타나 버렸으니...🤭

이번에 Z플립3 디자인을 보고 너무 맘에 들어서
오랜만에 삼성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이 출시되었구나!!
하는 마음에 유튜브나 후기를 신나게 써치 했답니닼ㅋㅋ


갤럭시Z 플립3
사전예약일 : 8월 17일 ~ 23일
국내 출시일 : 8월 27일
256GB 출고가 : 125만 4000원



크림 컬러



저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닉 마트에서
실물을 구경하고 왔어요!!!

처음 만져본 Z플립3 후기를 말해보자면
저는 색상, 디자인, 카메라, UI
중점으로 보았습니다

그리고 무게감영상 시청 시
가운데 접히는 부분이 보기에 불편하지 않은지
이 정도 파악했던 거 같아요!






❤️색상❤️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죠
크림, 라벤더, 그린, 블랙
저는 처음에 크림 아니면 라벤더 색을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크림보다 라벤더가
더 맘에 들었어요ㅠㅠ왜 이렇게 이쁜지
하지만 크림 색도 인기가 제일 많다고
하더라고요!


💚디자인💚

삼성 갤럭시 Z플립3 디자인은
실제로 보니 너무 이뻤습니다
그립감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이번에 여러 브랜드와 케이스 콜라보도
많이 해서 이쁘게 꾸밀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ㅎ

폰 꾸미기를 맘껏 할 수 있겠구나 했습니닼ㅋㅋㅋㅋ

아쉬운 점은 제 손이 좀 작아서
한 손으로 열기 불편하고
양손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
하지만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는 거😍😍😍



라벤더 컬러



💙카메라💙

카메라 정말 중요하죠!!
저는 사진 찍는걸 너무 좋아하고
실제로 풍경사진도 많이 찍고
사진 인스타도 운영하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데요ㅎㅎ

⭐️카메라가 제일 궁금했어요⭐️

플립과 아이폰의 카메라 차이는
색감, 분위기가 달랐는데요
Z플립3는 깨끗하고 선명한 느낌이라면
아이폰은 약간은 노이즈와 따듯한 느낌의
색감과 분위기가 느껴진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아이폰으로 셀카는 거의 찍지 않고
풍경사진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플립이 주는 느낌도 맘에 들었어요

셀카는 좋은 어플이 참 많으니깐요ㅎㅎㅎ
하지만 셀카 모드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카메라에
여러 가지 기능이 있어 이점도 좋게 봤어요



그린 컬러



💛UI💛

색상, 디자인, 카메라 다 맘에 들었지만
삼성의 UI가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지 않았어요ㅠㅠㅠ
테마로 변경하다고 하지만
기본 UI가 맘에 들지 않아
이 부분이 제일 맘에 걸렸답니다...
이것 때문에 구매를 할지 말지 망설여져요
아이폰 UI에 너무나 익숙해져서
잘 사용할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ㅜㅜ

그리고 그 이외 무게감은
제가 현재 아이폰 11 사용 중인데
아이폰 11보다는 가벼워서 맘에 들었어요ㅎㅎ
그리고 접히는 부분이 거슬리는지
영상을 시청해보았는데요

저는 약간 어색한 부분이 있긴 했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아질 거 같아요😊

- 총평 -
색상, 디자인, 카메라는
다 맘에 들었지만 UI가 맘에 들지 않아
저는 바로 구매하지 않고
시간을 두고 구매하려고 합니다


가볍게 읽어주시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