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가을 운동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커플 운동화 추천)

by 프로마플 2021.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오늘은 요즘 잘 신고 다니는 가을 운동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예요ㅎㅎ써밋화이트 색상이 유명해지면서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나이키에서 꾸준하게 인기 있는 라인 중에 하나랍니다. 

이번에 구매한 건 파랑 네이비 컬러예요. 아울렛에서 구매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득템 했어요ㅎㅎ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정가는 119,000원이고 할인받아서 59,000원에 구매했어요. 대박이죠!!👏🏻👏🏻

 

 


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고 있어요. 근데 이 색은 제가 처음 봤는데 구하기 어려운 컬러 같아요ㅠㅠ 저는 가산디지털 w-mall 아울렛 나이키 팩토리에서 구매했는데 아울렛에 사이즈 딱 하나 남았더라고요. 그럼 이건 사야 해!!!!😱😱ㅎㅎㅎ하고 구매했어요ㅎㅎㅎ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1979년에 출시되었고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과거를 재현했다고 해요.

상품 특징
- 고무 와플 밑창이 접지력과 내구성 강화
- 폼 중창이 가벼운 쿠셔닝과 온종일 편안한 착용감 제공
- 스웨이드와 인조 가죽을 덧댄 나일론 갑피가 80년대의 클래식한 스타일 재현

제품 소재
- 갑피 : 천연가죽 (소가죽), 폴리에스터 100% /
- 안감 : 폴리에스터 100% / 창 : 합성고무
- 치수 : 220-270(5 단위로 발매)

 

 



착용샷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ㅎ데일리 한 아이템으로 어느 룩에나 다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에요. 운동할 때나 러닝 할 때도 충분히 신을 수 있답니다. 원래 운동할 때 신으려고 구매했지만 운동하는 운동화로는 아까워서 그냥 데일리 하게 코디에서 아주 잘 신고 다니고 있어요😍👍🏻


 




원래 파란색을 좋아하는데 청바지 신으니 너무 이뻤어요💙
남녀공용으로 신을 수 있어서 커플 신발로도 많이 신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남자 친구랑 커플 신발로 아래의 컬러도 구매했어요ㅎㅎ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깔 별로 다 모으고 싶은 마음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는 스웨이드 재질로 세탁을 하면 금방 신발이 망가지더라고요. 최대한 오염 없이 깨끗하게 신고 관리하시면 오래 신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235이고 남자 친구는 265인데 각자 정사이즈로 신었는데 잘 맞았고 편하게 신고 다니고 있어요.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높으시면 5mm 크게 신으면 될 거 같아요. 직접 신어보시고 비교하시는 게 가장 좋으시니 가까운 매장에서 한번 신어 보시고 사이즈 비교해 보세요! 위에 색상은 나이키 매장에서 정가 119,000원에 구매했어요!

 

 

 

 

커플 운동화로도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같은 색상을 구매해도 좋지만 다양한 컬러가 출시되기 때문에 비슷한 톤에 맞춰서 커플 운동화로 신으셔도 너무 이쁜 거 같아요! 가을 운동화나 커플 운동화를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추천드려요!~ 저는 또 다른 색상을 구매하고 싶어 사이트 들어가 보곤 합니다. 공홈에서는 품절이 빨리 되니 항상 재고를 잘 확인하시면 원하시는 컬러 빠르게 겟 할 수 있습니다ㅎㅎ

 

 

 

나이키 공홈 사이트 참고해주세요

https://url.kr/rusg8b

 

나이키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하거나 사용중이던 나이키닷컴 계정과 연동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www.nike.com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