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영등포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Our bakery)

by 프로마플 2021. 9.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ㅎㅎ저는 포스팅 못한 이틀 동안 푹 쉬다가 리프레쉬하고 돌아왔습니다!
목, 금만 일하면 주말이 또 찾아오니 오늘 하루도 좋을 하루 되길 바랍니다!

영등포에 놀러 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아우어 베이커리를 다녀왔어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영등포 롯데백화점 1층에 입점되어 있어 찾기 편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여기는 더티 초코빨미까레가 유명해요. 그 외도 빵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백화점 휴점일 휴무






아우어 베이커리는 영등포점 외 다른 지점도 있어서 가까운 지점으로 찾아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아우어 베이커리를 참 좋아해서 보이면 들어가는 편입니다.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어요! 특히 저는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라떼와 밀크티, 더티 초코, 빨미까레, 까눌레 등을 가장 많이 먹는 거 같아요ㅎㅎ



아우어 베이커리 원두




아우어 베이커리는 '도산', 'ㅏㅜㅓ'라는 원두를 판매하고 있어요.

  • '도산' 원두 : 묵직하고 진한 바디감과 다크 초콜릿의 여운이 남는 원두
  • 'ㅏㅜㅓ' 원두 : 가벼운 과즙 향으로 시작되어 고소하게 마무리되는 원두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우어 베이커리 메뉴판



빵순이에게 여기는 천국입니다... 이것저것 다 고르고 싶지만 신중하게 결정해서 골랐답니다. 빵 냄새 정말 장난 아니에요ㅠㅠ아우어 베이커리는 앙버터, 식빵, 고로케, 번등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라떼를 친구는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빵을 고르 후 음료를 주문하면 된답니다! 그럼 빵 구경을 가볼까요?!! 포스팅 쓰면서 사진을 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ㅠㅠ 갑자기 배고파요...ㅎㅎㅎ


그리고 한쪽에는 음료 쇼케이스와 냉장이 필요한 빵이 있었어요. 저기 밀크티 보이시나요?!!!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은 꼭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어요ㅠㅠㅠ몇 개는 쟁여서 먹고 싶은 맛이랍니다. 그 위에 라인도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요!



더티 초코와 에그롤, 까눌레, 쿠키 번을 골랐어요!! 터티초코는 초코가 잔뜩 묻어있고 안에 초코도 들어있어요! 에그롤은 베이컨&에그에 만남 이것도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얼그레이 까눌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이랍니다.



그리고 쿠키 번은 이번에 나온 메뉴인가 해서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하겐다즈 커피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판매하는 빵이더라고요. 사실 제일 기대했는데.. 그냥 그랬답니다..ㅠㅠ 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ㅎㅎ하지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너무 맛있더라고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와 함께 먹는 쿠키 번


다양한 베이커리와 고소한 커피가 드시고 싶다면 영등포 아우어 베이커리를 추천드려요!~ 영등포 롯데백화점이 리모델링이 되어 맛있는 곳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데이트나 쇼핑할 곳으로도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