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연남동 카페] 연남동에서 시드니 스페셜티 놈코어 커피를 만나다

by 프로마플 2021. 10.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연남동에서 맛있는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남동 어나더룸(another room)이라는 카페입니다. 어나더룸(another room)은 원두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다양한 원두로 커피를 즐기 실 수 있어요. 요즘 연남동 커피 퀄리티가 많이 올라갔더라고요!!ㅎ커피를 사랑하는 1인으로써 너무 좋아요.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어나더룸(another room)은 홍대입구 3번 출구에서 거리가 좀 있어요. 연남동 안쪽으로 들어와야 합니다. 오픈된 공간이지만 조용하고 밝은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답니다. 카페는 2층으로 올라가야 해요.

어나더룸 메뉴판


어나더룸(another room)놈코어 커피의 공식 수입원이에요. 어나더룸은 호주 시드니 커피 로스터리 Nomcore Coffee의 한국 공식 수입원이라고 해요. Nomcore Coffee의 뜻은 'normal''Hardcore'의 합성어로 유니크하지만 어렵지 않으며 편안한 커피를 다루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양한 원두를 맛볼 수 있었어요.


빈티지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로 꾸며져 있어 편안했어요. 모든 기기들이 블랙으로 정렬되어 있어 깔끔해 보였습니다.
오픈된 공간으로 카운터 뒤에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앞에는 이렇게 확 트인 테라스 공간도 있어서 날씨 선선할 때 앉아 있으면 좋더라고요ㅎㅎ 연남동에서 테라스 카페를 가고 싶으시다면 연남동 어나더룸(another room) 추천드려요.


주문을 하려고 하니 직원 분께서 원두를 잘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저와 친구는 라테는 시켰는데 친구는 산미가 있는 원두(Orange Sugar Blend)를 선택했고 저는 고소한 맛이 나는 원두(Cornerstone Blend)를 선택했어요.역시나 라테가 너무 고소하고 적당한 산미가 있어 맛있더라고요!!


원두 설명

  • 오렌지 슈가 블랜드 (Orange Sugar Blend) : 밝은 느낌의 오렌지의 상큼한 과일향과 코코넛 슈가의 달콤함
  • 코너스톤 블랜드 (Cornerstone Blend) : 포도와 같은 상큼함, 다크 초콜릿 같이 부드럽고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피니쉬


제가 연남동을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 찐 커피 맛집 3곳 추천드릴게요. 어나더룸, 리이슈 커피, 맥코이 커피 이 3곳은 저만 알고 싶은 곳이지만 여러분들께만 알. 려. 드. 려. 요ㅎㅎㅎㅎ(다들 알고 계신 건 아니겠죠?... 헿)

Anyway!!! 연남동 어나더룸(another room) 찐 커피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커피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 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