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여수 카페 모이핀의 새로운 프로젝트 피읖 카페

by 프로마플 2021. 9.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여수 모이핀의 새로운 카페 피읖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카페랍니다! 여수 모이핀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여수에서 가장 규모가 큰 카페로 모이핀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피읖 카페! 여수 오션뷰를 볼 수 있고 숲 속 카페의 컨셉이라서 너무 기대가 되었던 카페예요.

 

 

 

 

 

 

 

 

생각보다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다들 어떻게 알고 방문하시는지ㅎㅎ 그래서 안에 내부는 사진 찍기가 어려웠어요

주차공간은 좀 불편했습니다. 안내해주시는 분이 제대로 안내를 못하는 느낌을 받았어요ㅠㅠ 그래도 그 근처에 잘 주차했습니다. 

 

 

 

 

숲 속 배경이라서 그런지 사진은 정말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정말 조경을 신경 써서 꾸며놓으신 거 같았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서 저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에서 보는 뷰는 정말 멋있어요 ㅎㅎ

 

언덕에 있어 바다가 좀 멀리 보이지만 그래도 시야가 확 트여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모이핀의 대규모 카페보다는 숲 속에서 힐링하는 기분을 받아서 개인적으로 피읖 카페가 더 맘에 들었어요.

 

 

포토존

 

다른 세계가 펼쳐질 거 같은 이런 포토존 문도 있어요 ㅎㅎ 뭔가 괜히 들어가 보고 사진 찍고 싶은 그런 문이랍니다.

이 문을 넘어가면....

 

숲속에서 힐링하기

 

 

이런 야외 숲 속 카페가 펼쳐집니다 ㅎㅎㅎ 진짜 자연 속에 들어와 있어 제대로 자연 내음을 맡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사실 커피맛은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보통이었어요ㅠㅠㅎㅎ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어 보였 긴 했는데 디저트도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ㅠㅠ그래서 사람 없을 때 다시 한번 가보고 싶어요. 그때는 좀 다르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근데 앞으로도 사람이 더 많아질 거 같은 그런 카페입니다...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쑥케이크

 

 

글램핑 분위기나는 자리

 

 

그리고 이렇게 글램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여기서 사진 찍으면 너무 이쁠 거 같아요 ㅎㅎ 선선한 날씨에 글램핑 기분 느끼고 싶으시다면 여수 피읖 카페 추천드려요!

 

 

저는 여수가 본가라서 가끔 가지만 관광객으로 오시는 분들이 놀러 오시면 정말 좋아하실 카페입니다!

모이 핀은 바로 앞바다 뷰가 이쁘다면 피읖 카페는 숲 속을 바로 느낄 수 있는 숲 속 카페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모이핀보다 피읖 카페를 추천드려요!ㅎㅎ 아늑한 공간에서 힐링하고 가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