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여수 잇 프레이 러브 (Eat Pray Love), 여수 케이크

by 프로마플 2021. 8.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여수 안산동에 있는
색감이 이쁜 카페 #잇프레이러브 입니당

엄마가 곧 생신이어서 생일케이크를
주문해서 픽업하러 갔어요

급하게 인스타그램으로 찾아보다가
맛있을 거 같아서 카카오 채널로
문의하고 예약했어요

당일 픽업은 선택권이 많이 없지만
믿고 먹어보고 싶어 재고가 있는 케이크로
구매했답니다ㅎㅎ

홀케이크는 최소 3일 이내에 연락하시고
원하시는 케이크로 주문하실 수 있으시다고 해요







외관 간판이 작아서 알아보기
좀 힘들었어요

조금 큰 입간판을 하면 알아보기
편리할 거 같아요👍🏻







안에 들어오니 이쁜 그린 데스크가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그린그린한 데스크 너무 이뻐요💚

데스크 위에 제가 주문한
케이크도 함께 있네요





저는 홀케이크만 주문해서 카페 음료는
이용 못했지만 다음에는 가서 꼭 음료를 맛보고 싶네요

병 음료도 판매하시던데
제가 좋아하는 분더 버그 자몽 스파클링도
있더라고요ㅠㅠ 여러분 분다버그 너무 맛있어요💛

자몽 음료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테이블은 3-4개 정도 있고
아담하고 감성 가득한 공간이에요






전체적으로 색감이 이쁘고 소품도 아기자기
편안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홀케이크예요
초코 시트에 생크림이 올라간 케이크이고
정확한 이름을 모르겠네요ㅠㅠ

가격은 29,000원입니다





기본 초는 제공되지 않아
데스크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귀여운 초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happy Birthday초를 구매했답니다ㅎㅎ






초코시트에 생크림위에 체리까지
넘 귀여운 케이크예요
엄마도 너무 귀엽다고 좋아하셨어요





한입 먹어봤는데 시트가 생각보다 부드럽고
찐한 초코맛과 생크림이 어울려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가끔 생각날 거 같아요 ㅠㅠ👍🏻👍🏻

디저트를 수제로 만드신다는데
다른 쿠키랑 케이크도 맛있을 거 같아
또 방문 할 예정 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