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더 현대 서울 카페, 미켈레 커피 Michele coffee

by 프로마플 2021. 8.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여의도 더 현대 서울 갔을 때
맛있는 카페를 다녀와서 추천드리려고
글을 써봐요ㅎㅎ

더현대 서울에 블루보틀, 카멜 커피, 카페 레이어드 등
유명한 카페들이 많이 입점해있는데
웨이팅 1시간 이상 실화인가여?ㅋㅋㅋㅋㅋㅠㅠㅠㅠ

너무 심해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미켈레 커피!!ㅎㅎ

뭔가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딱 온
카페였어요ㅎㅎㅎ








카페에서 바라보는 정원이 너무 이쁜 거 같아요ㅎㅎ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하러 갔어요





미켈레 커피에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게
직원분들이 진녹색 정장
입고 계시더라고요 뭔가 깔끔하고
전문적인 바리스타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검색해보니 미켈레 커피는 용인에
본점이 있고 바리스타 챔피언의
카페로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역시나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미켈레 커피의 머신도 너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ㅎㅎ



미켈레커피 메뉴판



저는 아이스 카페라테
남자 친구는 #알라떼 # i like that 를 주문했어요ㅎㅎ
알라떼 너무 신기한 비쥬얼이라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홀빈

 


원두도 판매하는 거 같더라구요
여러 종류 있으니 추천받으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메뉴 이름도 자연농원, 서울랜드 등 재밌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사진과
설명이 써져있어 주문하기 쉬웠어요ㅎㅎ







주문한 아이스라떼와 알라떼가
나왔어요ㅎㅎㅎㅎ

라떼는 고소하고 맛있어서
역시 커피 맛집이구나 했어요

알라떼는 빨대로 저어서
빨대로 먹지 말고 입으로 마시면서
먹는 게 더 맛있다고 알려주셨어요



 




거품이 진짜 고와요...
가운데 노란색이 너무 이뻐요💛

알라떼는 생각보다 달더라구요ㅜㅎㅎ
달달한 음료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홀짝홀짝 마시니까 금방 마시긴 했습니다😂


유명 카페들이 웨이팅이
길다면 미켈레 커피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