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울숲/성수 유즈풀 아뜰리에 카페 겸 안경원

by 프로마플 2021. 7.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성수동에 놀러 갔다가 우연히 외관이 너무 이뻐서

홀려 들어간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유즈풀 아뜰리에(useful atelier)는

카페 겸 안경원으로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외관이 너무 이뻐서 홀린 듯이 들어갔어요!

뭔가 유럽느낌 한 가득인 외관이 정말 이쁜 카페에요

 

처음에 카페인 줄 알고 들어갔는데

안경점이어서 아닌가 했지만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계시다고 하더라구요!!

 

 

 

 

 

 

들어가는 야외 테라스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덥지 않은 날씨에는 딱 좋을 거 같은 야외 테라스!

사진 찍어도 잘 나올 거 같아요ㅎㅎ

완전 유럽 감성💚

 

 

 

 

 

이쪽이 음료와 디저트 주문하는 곳인데 여기에도

앉을 수 있고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그래도 안경점이다 보니 자리가 많지 않지만

뭔가 아기자기 귀여운 소품과 안경도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안경과 선글라스 종류별로 많아서 구경하기 좋았어요

요즘 눈이 안 좋아져서 안경 맞춰야 할지 말지 고민 중인뎅

안경 구경하러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선글라스 종류도 다양해서 이쁜게 많았어요!

 

 

 

 

찾아보니 쇼핑몰도 있더라구요

들어가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https://www.useful-atelier.com/

 

유즈풀 아뜰리에

유즈풀아뜰리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유즈풀 아이웨어와 굿즈, 바잉 제품들을 소개해드립니다.

www.useful-atelier.com

 

 

 

좀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아기자기한

소품과 가방, 의류 등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것저것 구경했어요ㅎㅎ

 

뭔가 잡화점 느낌이였어요!ㅎㅎㅎ

 

 

 

 

 

 

인테리어 제품들도 많아서

내방을 이렇게 꾸미면 좋겠다 이런 생각이..들었어요ㅎㅎㅎㅎ

 

 

 

 

 

 

 

 

 

 

 

이런 소품샵 좋아하는데 여기는

안경도 있고 카페도 있고 소품점도 있고

한 곳에 다 모아 놓아서 뭔가 재밌는 공간이었어요!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이런 CD플레이어 넘나 오랜만 ㅠㅠㅠ

이거 보니 넘 갖고 싶어 졌어요 ㅎㅎㅎ아날로그 감성....💚

 

 

 

 

 

친구랑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4.0)와

플레인 스콘(3.8)을 주문했어요!

 

 

 

솔직히 안경점이라서 커피는 기대 안했는데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좀 있는데  맛있어서

잘먹구 나왔어요!

 

또 스콘에 딸기잼을 함께 주셨는데 스콘에 딸기잼 발라서 먹으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ㅎㅎ

 

흑임자커피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

다음에는 흑임자커피를 맛보고 싶네요

흑임자와 커피의 조화라니!!

 

크로플이랑 다양한 스콘, 쿠키등도 함께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매일 11:00 - 20:00

토요일, 일요일도 동일

 

서울숲역이나 뚝섬역에서 가면 가깝습니다!

빅토리아 베이커리 맞은편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