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도산공원 카페, 하우스도산 누데이크, 누데이크 피크케이크

by 프로마플 2021. 7.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첫글이네요
두그두근 떨립니당 헿


앞으로 카페, 맛집, 일상등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가볍구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 뿐입니당❤️
잘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친구랑 압구정에 갔다가
너무 가보고 싶었던 하우스도산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하우스도산은 '젠틀몬스터'라는
브랜드에서 만들어진거라구 해요

젠틀몬스터는 안경,선글라스등을 판매하는 브랜드 입니다
건물에 누데이크 외 젠틀몬스터, 템버린즈라는 브랜드도
입점해 있으니 함께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브랜드 로고도 넘나 감각적이고 컨셉도
재밌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어요!



카페는 건물 지하에 자리잡구 있구요
웨이팅 후 직원분이 메뉴와 가격이 적힌 종이를 주십니다

전시된 메뉴를 보면서 주문하실
상품에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ㅎㅎ


누데이크 베이커리 가격
누데이크 베이커리 가격


생각보다 베이커리 메뉴가 너무 많아서
귀엽구 유명한 제품으로 추려서 담아보았습니다!ㅎㅎ


YANG PAIN 양빵


YANG PAIN 양빵
마스카포치즈와 화이트크림이들어간
부드러운 바리슈오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이것도 맛있을거 같아요


생토노레 누와르


SAINT HONORE NOIR 생토노레 누와르(40,000원)
정통 생토노레를 누데이크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저트라고 해요

* 생토노레가 뭔가 검색해보니
'여왕의 디저트'라는 의미를 가진
프랑스 전통 디저트라고 해요
저희가 잘 알고 있는 슈와 크림이
어울려진 디저트라고 해요ㅎㅎㅎ

궁금증 해결😎 ㅋㅋㅋㅋㅋㅋ
위에 메뉴를 보니 슈모양으로 크림이 곁들어져 있네요ㅎㅎ


트로피(매장전용)


TROPHY 트로피(11,000원)
파인애플, 레몬 비스퀴에 바질크림을 더한
고메 디저트라구 해요! 바질크림이라니
이 메뉴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어 찍어왔답니다ㅎㅎ


피크 케이크 [제일 유명한 메뉴]

피크(PEAK)
부드러운 말차 크림을 먹물 페이스트리로 감싼
센터피스 케이크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저는 친구랑 둘이서 피크케이크 스몰을
주문해서 맛보았답니다!

피크케이크 사이즈는 두가지로 있는데
기본 사이즈는 3-4인정도 먹을 수 있고
스몰 사이즈는 1-2이면 딱일거 같아요!

* 피크(PEAK) 케이크 가격
피크(3-4인용) : 39,000원
피크 스몰(1-2인용) : 23,000원

마이크로와상 4개

MICROISSANT(4EA) 마이크로와상 4개 (2,500원)
아가베 시럽으로 바삭하게 구운
초소형 크로와상 스낵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어요
정말 손톱만한 크기의 크로와상입니다!!

후기로는 은근 맛있다고 하는데
저도 다음에 먹어보고 싶은 메뉴에요ㅎㅎ


다음 아래에 나온 베이커리 종류는
출시예정인 제품이라고 해요ㅎㅎㅎ
저는 컬리플라워같은 모양의 케이크가
기대가 됩니다!!


출시예정
출시예정
출시예정
출시예정


누데이크는 주말이면 항상 웨이팅이 길고
피크케이크가 품절되는 날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운좋게도 웨이팅 없이 피크케이크를
맛보고 왔어요!! 비오는날 오픈시간대에 맞춰 갔더니
생각보다 웨이팅이 없어서 기분좋게 다녀왔답니다!

웨이팅도 길고 유명한 빵은 빨리 품절되니
오픈 시간대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매일 : 11:00~21:00/ 휴무 : 매달 첫 월요일]

저는 아메리카노와 피크케이크 스몰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나더라구요
저는 약간 고소한걸 좋아하는 타입인데
신맛 좋아하시는 분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케이크 접시가 없다고 하셔서
테이크아웃 상자에 담아주셨어요

상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



드디어 먹어본 피크 케이크!!!
먹어본 소감을 말하자면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너무 있다❤️

저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말차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크로와상도
딱 적당한 식감이에요! 크로와상 한 쪽 딱! 띠어가지구
말차크림에 푹~찍어먹고 커피한입 하면
행복시작이에요ㅠㅠㅠㅎㅎㅎㅎㅎㅎ


우리 함께해요~~~~~~❤️



말차 크림색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영상 제발 한 번만 봐주세요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나온거 같아요ㅎㅎㅎㅎ💚

한 번만 볼 수 없는 영상(반복재생중)




전체적으로 브랜드 컨셉도 너무좋구
보는 즐거운 먹는 즐거움 가득안고 돌아온
카페였습니다! 압구정이나 도산공원쪽 가보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