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망원동 커피 맛집 락떼스피릿(Rocktte spirit)

by 프로마플 2021. 8.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망원동 라테 맛집이라고 소문난
카페를 다녀왔어요!

인스타그램 보다가 알게 된 카페인데
인테리어도 너무나 제 스타일이라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망원동 놀러 간 김에
다녀왔답니다😊





외관이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따뜻한 느낌을 받았어요

평일에 갔는데
자리가 없는 거예요ㅠㅠㅠ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하지만 금방 자리가 날 거 같아서
사장님께서 웨이팅 리스트 작성해주시면
전화 주신다 하셔서 작성하고 얼마 안 돼서
자리 나서 들어왔답니다ㅎㅎ







올라가는 계단에
쓰여있는 귀여운 롹떼💗💗
라떼는 사랑이쥬ㅎㅎ



메뉴판



락떼스피릿의 메뉴판이에요
저는 락떼와 비엔나 바닐라를
주문했어요ㅎㅎ
요기 아래 사이즈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달라서 저기 메뉴판에
적어놓으셨더라고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컵 사이즈


사이즈 컵이 있어서
보고 고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인테리어는 뭔가 미국 분위기에
가까운 거 같았어요ㅎㅎ

뭔가 영화에서 보는 엔틱+감성+힙한 느낌!!
서핑보드?! 맞나요ㅎㅎ
인테리어와 찰떡 소품이더라고요❤️





스티커나 사진액자 느낌 하나하나
너무 좋았어요👍🏻😭😭





디저트인지 모르겠지만
롤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에는 롤케이크와 함께 먹어 볼 예정이랍니다







원래 처음에 이 자리에 앉았는데
나중에 사장님께서 편한 자리로
옮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ㅎㅎ







여기 창가 쪽 자리도 너무
이쁘더라고요! 저는 나무 인테리어가
주는 편안함을 좋아하는데
조명과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키친 쪽에 있던
저 창문이 유럽 느낌의 창문이어서
너무 이뻤어요ㅎㅎ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사진이랍니다📸💗





드디어 나온 '락떼'와 '비엔나 바닐라'
락떼는 쓰지 않고 고소해서
너무 맛있는 라떼였어요ㅠㅠㅠㅠㅠ
진짜 또 먹고 싶어요!!

집 주변이었다면 매일 갔을 라떼 맛집입니당

비엔나 바닐라도 크림이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쫀쫀했어요
또 찐한 에스프레소가 함께 즐길 수 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라떼 맛집으로
인정하는 카페입니다👍🏻👍🏻👍🏻

맛있는 커피도 즐기고
해외에 온 기분을 내고 싶으시다면
망원동 락떼스피릿 추천드려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