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서울숲/성수 차(ㅊa) 카페, 달고나 밀크티

by 프로마플 2021. 7.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ㅊa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전부터 가봐야지 했는데
마침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ㅎㅎ


차 간판도 투명 아크릴에 새겨져 있어
넘나 힙해 보였어요 ㅎㅎ

평일 오픈 시간대라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항상 많다고 들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의자가 일자로
되어 있어 옆으로 앉는 구조였어요!

문을 열어 놓으니 뭔가 딱 트인 느낌도 들고
카페 공간이 좋았어요

 

차(ㅊa) 메뉴판

 

저는 카페라테를 주문했어요ㅎㅎ


여기 대표 메뉴가 달고나 밀크티라고 하더라구요

몰랐는데 전참시에서 이영자 언니가 달고나 커피를

극찬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담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달고나 3.5



달고나도 이렇게 판매하더라구요
가격은 4,500인데 3,500원 할인하고 있네요ㅎㅎ

입 심심할 때 간식으로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밀크티와 쿠키,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해서
커피와 같이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오픈 키친이라 너무 깔끔해서 보기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던 카페라 정말 또 가고 싶어요!!



친구랑 같이 주문한 카페라테
제가 카페라테 킬러인데...ㅎㅎㅎㅎ
여기 너무 맛있었어요!!!


앉아있는데 직장인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그럼 찐 커피 맛집 카페인 거 아시죠 ㅎㅎ


다음에는 달고나 커피를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