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홍대 맛집] 맛있는 피맥을 즐길 수 있는 더피자보이즈

by 프로마플 2021.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얼마 전 연남동에 들렀다가, 남자 친구와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홍대에 있는 피자 맛집 더피자보이즈 홍대점을 다녀왔어요!! 더피자 보이즈는 제가 예전에도 몇 번 방문한 피자 맛집인데 아마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좋아하실 거예요! 그럼 오늘은 홍대 피자 맛집! "더피자보이즈" 소개를 시작해 볼게요 :)

  • 영업시간
  • 일요일 12:00 - 21:00
  • 매일 12:00 - 22:00




더 피자 보이즈는 좁은 골목길을 통해 들어가면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이렇게 내부로 들어오면 왼쪽에 바로 주방과 카운터가 보이게 돼요! 내부 분위기는 조금은 어둡지만 밝은 조명들로 분위기가 굉장히 좋아 보여요. 그러서인지 제가 방문할 때마다 거의 대부분의 손님들이 커플인 거 같네요 ㅎㅎ


주말엔 런치 & 디너 타임엔 웨이팅이 거의 대부분 있으니 꼭 조금은 일찍 방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주방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2인, 4인 테이블들이 세팅되어있어요! 테이블은 조금 빈티지해 보이고 에어컨에는 사장님이 힙하셔서 그런지 이런저런 스티커가 많이 있네요 ㅎㅎ 아참! 그리고 벽면에 보시면 더 피자 보이즈의 피자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어요!! 레귤러, 라지, 파티 총 3개 사이즈가 있어요! 아래 제 개인적인 사이즈 별 설명을 적어볼게요!

  • Regular : 여자 2인에게 적당해요!
  • Large : 커플 또는 양이 좀 적은 2~3인에게 적당해요!
  • Party : 3~4인에게 적당해요!




입구 왼쪽으로는 주방, 오른쪽으로는 테이블들, 그리고 정면으로는 또 작은 방에 3~4개 테이블에 세팅되어있어요!
벽면에는 사장님이 와이파이 비밀번호와 글귀를 적어 놓으셨는데, 힙하신 사장님에게는 조금 오글거리는 문구를 적어놓으셨더라고요 ㅋㅋ

너는 피자를 좋아하고 나는 그러 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더피자보이즈 메뉴판



더피자보이즈의 메뉴판이에요! 여러 가지 메뉴를 같이 먹을 수 있게 2가지 & 4가지 피자를 골라서 한판에 주문을 할 수 있어요! 피자 종류가 추가될 시 같은 사이즈라도 가격이 조금 오르긴 하지만, 한 가지 맛보다는 당연히 여러 가지 맛을 즐겨야 하기에! 저와 남자 친구는 하프&하프! 라지 사이즈로 하와이안 & 갈릭 슈림프를 주문했어요! 솔직히 저희 최애 메뉴는 불고기였지만.. 이날 재료가 조기에 소진되어서 먹을 수 없었답니다..ㅠㅠ
사이드 메뉴로 프라이즈, 윙, 샐러드 그리고 맥주도 있으니 같이 즐겨보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셀프바



계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이동시에는 꼭 마스크를 착용해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우리 모두 마스크 꼭 잘 착용해요! ㅠ
이렇게 조그만한 셀프바에는 물, 손소독제, 물티슈, 단무지&할라피뇨 그리고 디핑소스가 준비되어있어요! 물에는 얼음이 담겨 있어서 시원했어요.

콜라 (0.25)



피자에 필수인 탄산!! 콜라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더 피자 보이즈 로고가 있는 컵에 얼음을 가득 주셨어요! ㅎㅎ 로고가 페퍼로니 피자 때문에 뭔가 귀여우면서 빈티지해 보이는 게 가게 분위기랑 잘 어울렸던 거 같아요ㅎㅎ

테이블마다 세팅된 소스



테이블에는 이렇게 핫소스, 파마산 치즈, 레드페퍼가 준비되어 있어요! 느끼하지 않고 매콤한 걸 좋아하신다면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 가루의 향과 맛을 좋아하신다면 파마산 치즈! 그리고 매콤하면서 고추 특유의 향이 좋으시다면 레드페퍼와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ㅎㅎ

하프&하프(하와이안&갈릭슈림프) 2.2



드디어 주문한 하와이안 & 갈릭 슈림프 피자가 나왔어요! 파인애플과 슈림프가 엄청 많은 게 보이시나요!! 특히 하와이안에 파인애플은 거의 피자를 다 덮고 있고, 슈림프도 하프 사이즈에 무려 8마리나 있어요! 더 피자 보이즈는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보통 두께의 피자인데 크러스트는 일반 도우 크러스트로만 나오는 거 같아요! 저는 원래 도우 부분이 퍽퍽해서 잘 먹지 않지만, 더 피자 보이즈는 도우 부분도 바삭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서 다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보기만 해도 너무너무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저는 이 날 피자를 너무 맛있게 흡입했어요...배고파서 먹는 도중, 남자 친구가 우리 왜 이렇게 대화가 없냐곸ㅋㅋㅋㅋ 배고파서 너무 먹는데 집중한 나머지.. 말도 없이 먹었나 봐요 ㅋㅋㅋㅋ피자를 정말 좋아하시고, 프랜차이즈 피자와 다른 피자를 드셔 보고 싶다면 꼭 "더피자보이즈" 추천드려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