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vorite

별내 맛집 우리나라 국밥, 전참시 공명 국밥

by 프로마플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니 너무 힘든 하루였던 거 같아요ㅠㅎㅎ 하지만 내일만 견디면 다시 주말이 찾아오니 오늘내일 힘내고 주말을 기다려보려 해요! 오늘 하루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은 이번 추석 연휴 때 컨디션 난조로 본가를 내려가지 못했어요..ㅠㅠ 쉬다가 컨디션이 괜찮아져서 남자 친구와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도 갈 겸, 요즘 나 혼자 산다 170회 때 출연했던 공명 배우가 찾은 우리나라 국밥집을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날씨가 너무 화창하고 하늘이 예쁜 날 남자 친구와 드라이브를 가며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위해 들렸던 우리나라 별내점! 평소에 저도 그렇고 남자 친구도 국밥을 좋아했기에.. 전날 밤에 나 혼자 산다에서 공명 배우가 국밥을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참지 못하고 다음날 바로 목적지를 정하고 와버렸어요ㅎㅎ

 


외관은 이렇게 약간 경사진 곳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좁은 편은 아니라 괜찮았어요! 일단 외관과 입구에서는 깔끔해 보였고 규모가 좀 큰 고깃집? 국밥집? 같은 느낌이었어요.

우리나라 메뉴판



우리나라 별내점의 메뉴판이에요! 국밥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인 만큼 국밥과 궁합이 좋은 냉면, 불고기, 만두, 완자 등의 음식들이 사이드로 있고, 가격대는 살짝 있어 보이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는 정도였어요!
남자 친구가 한식에서 특히 국밥과 만두를 정말 좋아해서 그런지 오자마자 배고프다고 빨리 주문하자고 하더라고요.
저와 남자 친구는 고민하지 않고 딱 봐도 시그니처 메뉴로 보이는 우리 국밥을 두 그릇 주문했어요 ㅎㅎ



식당 내부로 들어가면 외관에서 봤던 것처럼 식당 내부가 꽤나 넓은 편이에요! 넓다 보니 테이블도 많지만, 나름 쾌적하고 테이블 간의 간격도 멀어서 괜찮았어요. 주방은 살짝 보이는 편이지만, 가림막으로 가려놓은 상태이고 오픈형이라 그런지 맛있는 국밥 냄새가 정말 너무 코를 자극했어요..ㅠㅠ!!

 



드디어 기다리던 우리 국밥이 왔어요!! ㅠㅠ 아침 일찍부터 일어나서 준비하고 차 타고 오다 보니 너무 배가 고팠지만, 그래도 이곳을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숟가락을 들기 전에 카메라에 담아봤어요 ㅎㅎ 일단 양이 정말 많아요!! 여자 혼자서는 한 그릇을 전부 먹기엔 정말 많은 양이고, 남성분들이 먹기엔 적당한? 아니면 그래도 조금 많아 보이는 정도였어요ㅎㅎ
조금은 매콤해 보이는 색감이지만 너무 배고팠던 제 코는 이미 취해버렸어요... 흡입 흡입!!

우리국밥 9,000원



우거지, 무, 고기, 당면 골고루 많이 들어가 있고, 우거지와 고기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ㅠㅠ 정말 오랜만에 다시 먹고 싶고 또 먹고 싶다 하는 국밥집이었어요!! 지금도 여러분에게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면서도 침이 넘어가네요..ㅠㅠㅋㅋ
특히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더욱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 단,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 매콤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저도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데 조금 맵더라고요 ㅠ ㅎㅎ 남자 친구는 다행히 잘 먹어서 싹 비웠네요!

 

 



김치와 깍두기도 뚝배기에 담겨서 덜어먹을 수 있게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국밥을 먹을 때 김치보다는 깍두기를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다른 리뷰를 보았을 때 김치와 깍두기 맛이 별로라는 리뷰가 조금 보여서 걱정했는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고 남자 친구는 뭐가 맛이 없다고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간다면서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ㅋㅋㅋ



제가 보통 식당에서 나오는 밥 한 공기를 다 먹지 못하는 편이고.. 매운 것도 잘 못 먹는 편인데.. 아시죠?! 맛있으면서 매콤한 거!! 그 자극에 빠졌는지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매워도 ㅠㅠ 정말 남양주나 별내 근처 갈 일이 생긴다면 꼭 다시 방문해서 먹고 싶은 '우리나라 별내점'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