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10월 울릉도, 독도 여행 맛보기 (개천절 독도 방문)

by 프로마플 2021.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오늘은 울릉도 여행 이틀째입니다!ㅎㅎ
다행히 비가 안 와서 열심히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혹시나 우리 구독자님들이🥰 울릉도 여행이 궁금하실까 봐 오늘은 맛보기 사진을 올려봅니다ㅎㅎ 여행 마친 후 자세한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잠시나마 사진 보며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울릉도 도착!

 

 

저동항

 

독도전망대 뷰

 

독도전망대 뷰


아래 사진은 독도입니다!ㅎㅎ개천절날 독도를 방문해서 뭔가 뜻깊은 날이네요. 파도가 높아서 아쉽게 입도는 못했지만 독도 전체를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너무 맘에드는 사진💗

 

 


실제로 보니 독도 너무 아름다운 섬이더라고요. 제가 독도까지 왔다니 신기하면서도 기분이 좋은 하루였답니다.

남은 휴일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