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울릉도 여행 준비하는 일상 (PS. 쇼핑하기)

by 프로마플 2021. 9.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제가 이번 주에 울릉도로 여행을 떠납니다!!!ㅎㅎㅎ가을 준비할 겸 울릉도 여행에 입고 갈 옷을 쇼핑하러 다녀왔어요! 저는 쇼핑하러 영등포 타임스퀘어나 여의도 쪽을 자주 가는데 두 곳을 다녀왔답니다. 먼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가니 마침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옷을 파업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브랜드 이름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라는 브랜드입니다. 요즘 정말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어요!~ 잠깐 브랜드에 대해 소개를 하자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디자이너 마리떼 바슐르히와 프랑소와 저버에 의해 1972년에 설립된 프랑스 패션 브랜드예요.

 



차정원 씨가 브랜드 모델이고 트렌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클래식한 느낌을 잘 표현해 주는 브랜드입니다. 가격과 퀄리티면에서 좋아서 자주 눈길이 가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마리떼의 깔끔한 타이포가 이뻐 여름에 반팔 티를 처음 구매해봤는데 너무 잘 입고 다녀서 이번에 맨투맨을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마침 스토어가 있어서 맨투맨을 겟 했습니다ㅎㅎㅎㅎ(역시 쇼핑은 신나~~~)

 

혹시 맨투맨 찾고 계시는 분들은 캐주얼하고 데일리 하게 입을 수 있어서 추천드리려고 사진 찍어왔어요ㅎㅎ남녀 공용이라서 커플 맨투맨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가을 맨투맨으로 추천드려요 색상도 아이보리, 그레이, 그린, 네이비, 검정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팝업스토어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가방, 지갑, 포스터 등 다양하게 판매되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세상에 이쁜 건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ㅠㅠ텅장 될 거 같아요ㅠㅠㅎㅎㅎ

그래서 제가 뭘 구매했냐면요!! 

 

 

 

 

마리떼의 그린색 맨투맨과 청바지를 구매했어요!~ 맨투맨 그린 컬러 너무 이쁘지 않나요?ㅜㅠㅠ빨리 이번 주 울릉도 여행 갈 때 입고 싶네요!~ 청바지도 일자 핏이라 편하고 컬러도 너무 이뻐서 아주 만족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mlb모자를 데일리 하게 잘 쓰는 편이어서 이번에 흰색으로 하나 구입했어요!~ 흰색이라 관리가 좀 필요할 거 같지만 너무 마음에 듭니다 헿

 

제가 구매한 맨투맨과 청바지는 링크 아래 남겨 놓을게요:)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맨투맨

https://www.layershop.kr/product/marithe-duo-sweatshirt-green/5966/category/352/display/1/

 

MARITHE DUO SWEATSHIRT green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layerstore.kr

 

  •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청바지

https://www.layershop.kr/product/marithe-x-%EC%B0%A8%EC%A0%95%EC%9B%90-w-roll-up-straight-denim-light-blue/5157/category/187/display/1/

 

MARITHE X 차정원 W ROLL UP STRAIGHT DENIM light blue

Size(cm) 25 : Length 105, Waist 33, Hip 45, Thigh 29, Rise 28.5, Hem 17.5 26 : Length 107.5, Waist 34.5, Hip 46.5, Thigh 30, Rise 29.5, Hem 18.5 27 : Length 109, Waist 36.5, Hip 48.5, Thigh 31, Rise 31, Hem 19 28 : Length 109.5, Waist 38, Hip 50, Thigh 32

layerstore.kr

 

 

 

 

 

쇼핑을 했더니 배고파서 요즘 너무 땡겼던 쉑쉑버거에 왔어요!~ 쉑버거 싱글, 더블 하나씩 준하고 프라이와 바닐라 쉐이크를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외국의 맛이랄까...헿 소고기 패디도 너무 맛있고 쉑쉑버거는 버거 번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페퍼 살짝 뿌리고 바닐라 쉐이크에 푹 찍어먹으면.....JMT!!!!!ㅎㅎㅎㅎ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원래 어렸을 때 부터 쉐이크를 좋아했는데 쉑쉑버거의 바닐라 쉐이크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먹어보려 합니다! 

 

 

그리고 다음 날 여의도를 다녀왔는데요. 더 현대 서울에 있는 "카멜 커피"를 드디어 가봤습니다. 저번에도 갔었지만 진짜 말도 안 되는 웨이팅에 포기했는데 이번에는 줄이 길지 않아 카멜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카멜 커피"를 먹어봤어요!~

 

 

캐러멜 맛이 나고 부드러운 크림에 에스프레소가 너무 잘 어울렸던 커피였어요. 뭔가 자꾸 마시게 되는 커피랄까요?ㅎㅎ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에 두 잔은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ㅎㅎ

 

 

 

백화점을 다 둘러보고 여의도 한강공원을 잠시 들렀어요. 이제 제법 날씨가 쌀쌀해져 한강에 가니 춥더라고요. 일교차가 심해져서 모두 감기 걸리지 않게 따듯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라요ㅎㅎ

 

울릉도 여행을 겸해서...ㅎㅎㅎ 즐겁고 알차게 쇼핑한 일상을 써보았어요!~빨리 이번 주 주말이 와서 울릉도로 떠나고 싶네요. 울릉도는 입항하는 것도 날씨 때문에 이변이 많은데 제가 가는 날은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참고로 저는 날씨 요정입니다ㅎㅎ) 그래서 너무 설레는 주입니다ㅎㅎ 곧 다가올 대체휴무에 다들 어떤 계획 가지고 계신가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