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일상 조각 모음, 라라랜드 노들섬 가을하늘, 밤 산책, 동네 치킨

by 프로마플 2021.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Everyday life 카테고리의 첫 글이네요. 그동안 맛집, 카페 등 한 가지 정보로만 글을 써왔는데요. 소소한 저의 일상도 가볍게 쓰고 싶어 이 카테고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이 채널의 글은 요즘 저의 하루나 기억에 남기고 싶은 소소한 일상을 담아보려고 합니다. 가볍게 읽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벌써 9월 중반에 다 되어 가고 바람도 선선해져 가을이 점점 다가오네요. 우연한 기회로 남자 친구와 노들섬 한강을 배경으로 커플 스냅사진을 찍게 되었습니다. 제가 인스타그램으로 사진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그것이 바로 '프로마플'의 첫 배경입니다ㅎㅎ 프로마플은 프롬애플을 다르게 읽어보고 싶어 프로마_플(froam_pple) 로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제가 카메라를 이용해서도 사진을 찍지만 핸드폰으로 더 많은 기록을 하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다'라는 의미로 닉네임을 지어봤는데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제 인스타가 궁금하시는 분들도 있을 테니?.. 분명 있으실꺼야ㅎㅎㅎ) 아래 노들섬 사진을 누르시면 인스타로 링크로 연결됩니다! 많관부!

노들섬 한강공원



Anyway!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과 좋은 기회로 컨텍하여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그날의 기억을 담은 사진입니다. 결과물은 인스타그램으로 약 한 달 뒤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모델이 되어 사진을 찍히는 건 처음이었는데 작가님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남자친구과 좋은 추억도 쌓고 정말 재밌게 작업했습니다ㅎㅎ 그래서 결과물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한강대교 위에서



요즘 제가 진짜 좋아하는 계절이 오고 있어요!! 오랜만에 자전거가 타고 싶어서 보라매공원 쪽으로 가서 따릉이를 빌리고 보매라공원과 연결되어있는 자전거 전용도로를 타고 달렸습니다!!!~~ 달려달려!!!ㅎㅎㅎㅎㅎㅎㅎ오랜만에 바람맞으며 달리니 스트레스 풀리더라고요. 날씨도 너무 좋고 정말 힐링하고 왔어요! 따릉이 한 시간에 1,000원인데 이것이 천 원의 행복인가요ㅎㅎㅎㅎㅎ

ㅋㅋㅋㅋ신났다



쭉 타고 신림까지 와서 신림에서 바람 쐬고 다시 집에 돌아오는 길에 동네 친킨 집에서 치킨을 사서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역시 자전거 타고 집에 와서 먹는 치킨이 꿀맛... 아니겠습니까!!ㅎㅎㅎㅎㅎ


금요일 저녁까지 치킨 먹고 아침에 일어나 문 열었더니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데 너무 기분이 좋은 것 있죻ㅎㅎㅎ 요즘 저의 소확행입니다. 이 시기에 느낄 수 있는 모닝 선선한 바람! 저는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아서 ㅠㅠ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 가을이라 요즘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모두 기분 좋은 하루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