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호캉스

전주 한옥마을 뷰 라한호텔, 1박 후기

by 프로마플 2021. 9.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친구들과 급 결성해서 호캉스를 가게 되었어요. 전주 호텔을 알아보다가 최근 새롭게 리모델링되어 오픈한 전주 라한호텔을 방문하였습니다. 전주 객사와도 가깝고 전주한옥마을과 가까워 편리한 위치에 있어요. 또 한옥마을 뷰를 가지고 있어 사진을 보니 너무 이쁘더라고요.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친구가 미리 체크인을 해서 바로 객실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객실은 2층~9층까지 이용할 수 있고 야외수영장과 카페, 풀사이드바도 2층에서 이용하실 수 있었어요. 저희가 사용한 객실이 2층이어서 편리하게 왔다 갔다 했답니다.

 

그리고 1층에는 "전주산책"이라는 서점 겸 카페가 있고 더 플레이트라는 조식당이 있어요. 서점 구경은 못했지만 깔끔하고 다양한 서적도 있다고 하니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딱 내리면 가운데에 조화가 있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뭔가 더 세련되고 고급진 느낌을 줘서 좋았답니다. 리모델링된 호텔이니 만큼 복도도 깔끔하고 조용했어요.

 



전날에는 비가 엄청 많이 왔는데 다음날에는 날씨가 정말 덥더라고요.

저는 정말 날씨요정인가봐요..ㅎㅎ😇 아침운동을 하고 싶다는 친구와 함께 헬스장을 이용하기 위해 지하 1층으로내려갔어요.




오픈한지는 얼마 안돼서 그런지 시설은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헬스장에 에어컨이 없어서 조금 더웠어요ㅠㅠ이 부분만

빼면 인바디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운동을 하고 야외 수영장을 구경 왔어요. 오픈 시간이라서 사람이 없지만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ㅎㅎ 시간 관계상 이용이 어려워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다시 온다면 이용해 보고 싶네요.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위 사진에 보이시는 하얀 의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성인풀과 키즈풀이 있고 물 온도도 많이 차갑지 않았어요.



아래의 이용시간, 요금 참고해주세요❤️

  • 라한호텔 야외 수영장 이용 요금

  • 이용시간
    평일 9:00~22:00
    주말 9:00~22:00
    (날씨에 따라 변경)

  • 이용요금
    일반 - 성인 : 50,000원/ 어린이 : 40,000
    투숙객 - 성인 : 25,000원/ 어린이 : 20,000
    (어린이 : 4~13세)



한옥마을을 전경으로 보이는 선배드도 있어요ㅎㅎ 뷰는 정말 좋았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한옥마을 뷰 오랜만에 보니 상쾌하고 기분 좋았어요. 전주에 깔끔한 호텔 찾으신다면 전주 라한호텔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