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호캉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수영장 이용 요금

by 프로마플 2021. 9.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로마플 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남자 친구랑 여행 가는 거라 숙소를 정말 좋은 곳으로 고르고 싶었어요! 여수에 본가가 있다 보니 호텔이나 펜션을 이용할 일이 없어 항상 가고 싶다고 생각만 했는데 이번에 남자 친구랑 여행 느낌으로 떠다는 거라서 새로운 기분으로 여수 펜션, 숙소를 검색했어요!~ 라테라스 리조트가 뷰도 좋고 투썸플레이스가 있어서 가끔 커피마시러 갔던 곳인데 처음에는 한 두동 밖에 없었는데 점점 규모가 커지면서 소규모의 발리 분위기의 워터파크가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더욱더 기대가 되었던 곳입니다.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바다가 바로 보이는 여수대표 리조트 라 테라스 리조트

laterrace-resort.com

 




COVE Suite Ocean View 코브 스위트 오션뷰



제가 갔을 때는 체크인하는 프런트가 조금 작아서 사람이 몰리다 보니 좀 불편했는데 이번에 새로 웰컴센터가 오픈했다고 하더라고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체크인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더 편리해진 거 같아요.

제가 묵었던 객실은 코브 스위트 오션뷰 (COVE Suite Ocean View) 테라스룸입니다. 저는 테라스룸을 선호하는 편인대 테라스가 있으니 저기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오션뷰가 진짜 너무너무 아름답고 좋았습니다.

 



가족단위로 이용하시기에는 조금 작은 방이고 커플들이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크기의 룸 컨디션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진짜 오션뷰가 너무 아름답고 기분이 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테라스뷰를 좋아하는 이유는 여수에서 발리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오션뷰를 마음껏 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화장실도 감성적이고 통창이 있어서 뷰도 볼 수 있어 너무 이쁜 화장실이었어요. 화장실을 깔끔하고 넓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아래 동영상 보시면 아름다운 오션뷰를 볼 수 있어요. 요즘 해외여행을 못 가니 여기 와서 해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인기도 많은 리조트예요. 미리 예약 안 하시면 금방 예약 마감되더라고요. 미리 숙소를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워터파크 이용안내
  • 입장권 구입 > 락커룸 이용 > 입구게이트/검표 > 워터파크 전체 이용


야외 워터파크는 별도로 이용요금이 발생하고 아래 워터파크 운영시간 이용요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라테라스 리조트 홈페이지
출처 : 라테라스 리조트 홈페이지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 오시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리조트로 추천드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만한 워터파크입니다. 어른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풀도 있고 자쿠지도 있어 여러 가지 시설 이용하시기에는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라테라스 수영장은 노 키즈존과 키즈존, 패밀리존까지 공간 분리가 잘 되어 있어 이용하기 편한 거 같았어요.



카바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쿠지도 있는데 아직 공사 중이어서 이용하지 못했지만 현재 오픈해서 이용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카바나 이용금액은 8~10만 원 이었던 거 같고 보통 워터파크 이용권과 함께 판매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싶으시면 이용권을 미리 구매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수영할 생각은 없어서 그냥 구경만 했는데 보는 것도 너무 재밌고 사진도 너무 잘 나와서 좋더라고요. 진짜 발리 온 기분이었어요.


이곳은 조명이 껴지면 더 멋있어지더라고요. 제가 이날은 여기서 노을을 못찍었지면 여기 노을 명소입니다ㅠㅠ 여러분 테라스에서 노을 보구 힐링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여기는 인피티트 풀인데 저녁에 선셋 버블 파티와 나이트 풀파티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같이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운영을 하지 않아 조금 아쉬웠지만 알아보고 즐기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인피니트 풀은 포토존으로도 유명해요! 수영도 하도 인생 샷도 건지고 호캉스 하기 딱 좋은 곳 이랍니다.

 

 


그리고 물놀이할 때나 야식으로 치킨이 빠질 수 없죠. 라테라스에 BHC 매장이 있어서 맛쵸킹을 끝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는데요. 완벽한 하루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여수 숙소들이 점점 비싸지고 있는데 할인된 가격 잘 노려서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서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즐거운 연휴인데요! 모두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프로마플 카카오 채널을 오픈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래 링크로 놀러 오세요!~
💚 http://pf.kakao.com/_kRMYs

 

프로마플

안녕하세요 프로마플입니다. 카페, 맛집, 핫플레이스, 호캉스, 1일1포스팅

pf.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